본문 바로가기
신변잡기

[다이소 가성비템 추천!] 블루투스 동글 (CSR 4.0)

by iinnffoo 2021. 5. 6.

[다이소 가성비템 추천!] 블루투스 동글 (CSR 4.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가성비 상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노트북은 보통 별도의 동글 없이도 블루투스 연결이 되는데요. 데스크탑의 경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사용하려면 보통 블루투스 동글이 필요해요.

 

제가 구입한 동글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단돈 5,000원짜리 상품이었는데요. 인터넷 구매하면 배송비나 배송기간 등이 있어서, 그냥 집 근처 다이소에서 이 제품을 사봤어요.

다이소 블루투스 동글

 

사용 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블루투스 동글을 데스크탑 본체에 꽂으면 상태표시줄 우측 하단에 "Bluetooth 장치"라는 아이콘이 나타나요. 여기 들어가서 그냥 연결하고자 하는 블루투스 장치를 등록만 해주면 바로 이용 가능해요.

 

 

사무실에서 무언가 들어야 할 일이 있을 때가 있지요. 회사 분위기에 따라서는 대놓고 유선이어폰을 쓰는 게 눈치 보이는 경우도 있고요. 그럴 때 블루투스 동글을 이용해서 무선 이어폰을 한쪽만 사용하니 편하고 좋네요.

 

 

 

 

 

 

 

 

 

저는 공인노무사 시험공부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점심시간이나 여유시간 등 시간이 날 때마다 노동법 판례 녹음 MP3 파일 등을 들을 때 이 블루투스 동글을 잘 이용하고 있어요.

 

자격증 공부하시는 많은 직장인 분들이 회사에 자격증 준비한다는 사실을 굳이 알리지 않고 공부 중이실 것 같아요. 그럴 때 잘 활용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블루투스 동글 사용기였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