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변잡기

[로또] 부산 로또 명당 (1등 무려 41번!!)

by iinnffoo 2021. 4. 8.

[로또] 부산 로또 명당 (1등 41번!!)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부산 범일동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변에 로또 명당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복권을 사러 가봤어요.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시는 부산에서 유명한 로또 명당이에요.

평일 오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복권을 구매하고 있더라고요.

바닥에 거리두기 표시가 엄청 길게 계속 그려져 있었답니다. 

부산 로또 명당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로또 1등 41번, 2등은 무려 156번이 나온 집이랍니다. 

이름은 위 기록에 걸맞게도 "천하명당"이고요. (복권판매점 천하명당 부일카써비스)

* 주소는: 부산 동구 자성로133번길 35 (지번주소: 부산 동구 범일동 830-195)

* 부산지하철 1호선 범일역 10번 출구에서 400m 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 주변에 딱히 주차할 곳은 안 보였지만, 잠깐 로또 사는 데는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로또 명당으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사람들이 수동보다는 자동으로 많이 사가는 것 같더라고요.

너무 잘 팔려서 그런지 자동 로또는 미리 엄청난 양이 출력되어 있었어요.

출력 되어 있는 로또를 사려면 따로 줄을 안 서고 그냥 들어가도 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네요!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 즉석복권도 다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사러 갔을 때 가게에 오신 분들은 3만 원, 5만 원, 10만 원치씩 막 사가시더라고요.

저는 원래 5,000원 정도나 많이 사봤자 만원치 사는데, 로또 명당에 간 기념으로 평소보다는 좀 많이 사봤네요. (당첨 안 되어도 좋은 곳에 쓴다고 하니까 뭐...라고 자기 위로 ㅋㅋ)

 

이상 부산 범일동 로또 명당 천하명당 방문 후기였습니다!

 

 

로또 명당, 부산 로또 명당, 전국 로또 명당, 범일동 로또, 천하명당, 부일카서비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